<오버워치>가 하계 스포츠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PC방에도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첫 시즌맞이 이벤트로 준비된 하계 스포츠 테마는 8월 22일까지만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로, 새로운 난투 ‘루시우볼’ 경기와 하계 스포츠 테마 전리품으로 구성돼 있다.

새로운 난투 ‘루시우볼’은 브라질 출신 DJ 루시우로 진행하는 3대3 축구 경기다. 경기장은 점프 패드와 속도를 높여주는 벽이 장착된 독특한 형태로 주먹으로 쳐내고, 미끄러지고, 막고, 튕겨내어 골을 넣으면 된다. 경기는 4분간 진행되며, 득점으로 승패가 결정된다.

전리품상자는 하계 스포츠 테마로 외관이 바뀌고, 내용물도 하계 스포츠 테마의 스프레이, 감정 표현, 승리 포즈, 하이라이트 연출, 플레이어 아이콘 그리고 매우 특별한 몇 가지 스킨 등으로 구성된다.

기간 한정 스킨은 디바-태극기, 겐지-니혼, 루시우-공격수/셀레상, 맥크리-아메리카, 메르시0아트게노센, 위도우메이커-트리콜로, 자리야-역도선수/챔피언, 토르비욘-트레크로노르, 트레이서-단거리선수/육상경기 등이 있으며, 하이라이트는 루시우-바이사이클킥, 정크랫-포환던지기, 트레이서-장애물 경주 등이 마련되어 있다.

전리품 상자는 게임 내 크래딧으로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하계 스포츠 테마 아이템을 수집하기 위해서는 레벨을 올리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

레벨을 빨리 올리기 위해서는 PC방 프리미엄 혜택인 경험치 20% 버프를 활용하는 방법밖에는 없어 한동안 <오버워치> 총이용시간과 점유율은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