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아트(대표 조재훈)가 모니터암 브랜드인 스탠디아를 런론하고, 모니터암을 증정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픽셀아트의 이벤트 대상 모니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제품 사진이 포함된 포토 리뷰를 작성하고 인증하면 스탠디아 ‘ESZ 모니터암’ 블랙 100개, 화이트 100개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경품은 매주 월요일에 출고된다.

이벤트 대상 모니터는 총 19종으로, 75~100Hz 주사율과 QHD 해상도를 지원하는 사무용·가정용 모델, 120~180Hz 주사율과 FHD, QHD 해상도를 지원하는 게이밍 모델, UHD 해상도와 모듈형 IPS 패널을 탑재한 전문가용 모델 등이 포함됐다. ‘PA2230W’, ‘PA2430W’, ‘PA2730W’, ‘PA3230W’, ‘PA242MF’, ‘PA2727MF’, ‘PA322MF’ 등 모델은 이벤트 품목에서 제외된다.

스탠디아 모니터암은 상하좌우, 앞뒤 방향으로 폭넓고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무광 매탈 재질을 채택했고 고신뢰성의 부품을 사용해 오작동 확률을 낮췄다. 2~9kg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는 싱글 ESZ, 듀얼 EDZ, 분리가능한 베사홀 파츠와 위아래 장착이 가능한 VXM, 이동식 모니터를 지원하는 PTZ 삼탠바이미, 최대 16kg 모니터를 장착하는 PHX 등으로 출시됐다. ESZ, EDZ는 화이트 컬러도 준비돼 있다.

스탠디아 모니터암은 5만 회 이상의 모션 테스트를 통해 내구성이 높은 기계식 스프링을 적용해 적은 힘으로도 모니터 각도 및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모니터가 처지지 않게 지지할 수 있고, 장력 조절 상태를 직접 할 수 있는 클립이 지원된다.

픽셀아트 관계는 “모니터암 신규 브랜드 출시로 모니터암 구매를 기다리는 많은 예비 구매자에게 좋은 선택을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