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아레스: 라이즈오브가디언즈’에서 신규 시나리오 챕터이자 6막의 배경인 신규 지역 ‘뉴헤이븐’을 추가했다고 3월 27일 밝혔다.

‘뉴헤이븐’은 ‘지구’의 외곽 지역으로 오래 전 대규모 바이오 테러로 오염돼 폐쇠된 옛 군사 기지와 연구 시설로 이루어져 있다. 이용자인 ‘가디언’은 ‘뉴헤이븐’의 주요 세력인 사설 용병단 ‘블랙 헤이븐’과 함께 강력한 ‘뮤턴트’ 및 ‘하칸’ 세력을 상대하며 ‘가디언 본부’의 어두운 과거를 게임 내 스토리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뉴헤이븐’에는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강력한 신규 필드 몬스터가 등장한다. 특히 메인 시나리오 퀘스트를 통해 상위 등급 장비 제작 재료인 ‘S등급 설계도 파편’, ‘R등급 설계도 파편’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필드 몬스터 사냥만으로도 최고급 성물과 모듈을 얻을 수 있다. 필드 네임드 몬스터 사냥 보상도 기존 지역보다 크게 상향해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용자들이 빠르게 ‘뉴헤이븐’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5월 1일까지 ‘무어랜드’에서 획득하는 경험치와 골드가 30%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시나리오와 지역 추가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게임내 이벤트도 열린다. ‘신규 지역 뉴헤이븐 업데이트 출석부’에 참여시 ‘퀀텀 코어’, ‘가디언의 주괴 선택 상자’ 등 각종 핵심 성장 재료와, ‘몬스터 코어 11회 소환권’ 2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슈트 소환 출석부’를 통해 총 550회의 가디언 슈트 소환, 55회의 프라임 슈트 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복귀 이용자를 위한 대규모 이벤트도 준비됐다. ‘복귀 가디언 환영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총 330회의 프라임 소환과 55회의 스페셜 데코 소환을 진행할 수 있고, ‘복귀 가디언 지원 미션’을 진행하면 각종 핵심 성장 재료와 ‘S등급 선택 확정권’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