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로드스튜디오는 ‘테라테크 월드’를 스팀(Steam)을 통해 얼리 액세스로 공식 출시했다고 3월 25일 밝혔다.

‘테라테크 월드’는 ‘테라테크’의 후속작으로, 언리얼 엔진 5로 처음부터 제작되어 대규모 시뮬레이션에 최적화된 샌드박스 서바이벌 게임이다.

페이로드스튜디오 러스 클라크 대표는 “테라테크 월드에서는 전작에서 쌓은 10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풍부하고 몰입감 넘치는 샌드박스를 만들고 싶었다. 게임을 완전히 새롭게 재구성하여 플레이어에게 몰입감 넘치는 다양한 풍경, 표현력이 풍부한 기지 건설과 자동화, 구형 행성, 바다, 지형 변형이 결합된 깊고 다층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테라테크 월드’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생물군계, 역동적인 날씨, 도적 세력, 자연재해로 가득한 300km²의 광활한 행성을 탐험할 수 있다. 울창한 숲을 탐험하고 영감을 주는 풍경을 발견하며 차량, 기지, 자동화된 공장을 설계, 제작, 건설하면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

온라인 협동 모드에서 최대 6명의 동료 프로스펙터와 동맹을 맺고 힘을 합쳐 적 기지를 습격하고 새로운 영토를 정복해야 한다.

새로운 행성, 보스 전투 등을 포함한 12개월 이상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공개 로드맵과 함께 지금 스팀에서 ‘테라테크 월드’를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