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틀비치가 PC 및 XBOX용 무선 컨트롤러인 ‘스텔스 울트라(Stealth Ultra)’를 한국 공식 수입사인 대원CTS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터틀비치가 처음 선보이는 무선 컨트롤러인 ‘스텔스 울트라’는 2.4GHz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연결이 모두 가능하다. 비접촉식 엄지 스틱 방식으로 기존 접촉식 아날로그 방식 대신 내부 자석을 이용해 드리프트 없는 부드러운 컨트롤을 제공하며, 추가 택타일 설정을 위한 엄지 캡이 추가로 포함돼 있다. 컨트롤러, 충전독, 케이블, 추가 제공되는 엄지 캡을 담을 수 있는 하드케이스가 제공된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3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USB 3.0 포트는 고속 충전을 지원해 2시간 만에 완전 충전된다. 게임 중에도 소셜미디어 알림과 연결을 유지하고 바로 대시보드에서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설정을 제공하는 대시보드 디스플레이를 포함한다. 전용 앱 ‘컨트롤 센터 2’를 통해 PC, XBOX, 스마트폰에서 편하게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터틀비치는 3월 21일부터 공식 스토어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스텔스 울트라’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PC 게임패스 3개월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터틀비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