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서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월 20일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의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아온 신규 직업 ‘흑마법사’를 직접 플레이 가능한 점이 핵심이다. ‘흑마법사’는 일반 공격으로 ‘증오’를 축적할 수 있고, 쌓인 ‘증오’를 상황에 따라 폭발시켜 적군에 피해를 입히는 새로운 전투 방식을 보유하고 있다. 또, ‘폭발’ 기반의 스킬은 광역 공격에 특화돼 화려하면서도 경쾌한 사냥을 지원한다.

아울러, 5월 29일까지 ‘루키우스 성장 서버 시즌2’가 오픈 되며, ‘루키우스’ 서버 이용자는 대량의 경험치와 금화 획득량 증가 버프, 모든 방어구 아이템을 영웅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한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렐름 이용자와의 교전 및 새로운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한정 던전 ‘네베의 메아리’도 업데이트됐다. ‘네베의 메아리’는 매주 주말마다 무작위로 8개의 서버가 매칭되어 던전에 입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태초’ 등급의 신규 ‘그로아’, 영웅 등급 장비 또는 기술책을 사용해 캐릭터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는 ‘운명 시스템’, 신규 장신구 ‘호수 어머니의 물결(룬)’, 게임 내 무분별한 PK를 방지하는 시스템 등이 추가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기존 대비 풍성한 인게임 보상과 경품이 마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아스티의 특별 선물’ 이벤트를 실시해 이용자에게 ‘눈부신 직업/그로아/탈것 소환권’을 550개 지급한다. 또, ‘1주년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를 4월 3일까지 열어 게임에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 ‘무기/방어구/유물 복권’, ‘직업 재합성 시도권’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4월 10일까지 게임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1주년 하트(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각종 경품 획득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루키우스’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후 4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40명에게는 ‘아키에이지 워’ 1주년 한정판 키보드 및 키캡 패키지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또, 4월 2일까지 열리는 ‘루키우스 시즌2 기념 보급품 지원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는 ‘축복받은 장비/장신구 마법 부여석’, ‘신비한 강화 주문서 상자 x50’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