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의 MMORPG <카발> 시리즈의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카발온라인>과 <카발2>는 이스트게임즈를 대표하는 MMORPG다. 지난 2005년에 출시한 <카발온라인>은 자체 개발한 3D 게임엔진으로 스타일리쉬 액션을 선보였으며, 이어 2012년에 출시한 <카발2>는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화려한 그래픽의 강렬한 액션이 돋보이는 MMORPG이다. 두 게임 모두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각기 다른 특징을 살린 서비스로 국내외 많은 유저들이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기고 있다. 

양사는 PC방 퍼블리싱 서비스 사업 계약을 통해 플레이위드존에서 보다 쾌적하고 좋은 품질의 카발 시리즈를 서비스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플레이위드와 이스트게임즈는 양사 협의를 통해 보다 안정된 시스템 개발과 함께 플레이위드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콘텐츠 비즈니스 정재대 팀장은 “이스트게임즈의 대표 게임인 카발시리즈를 플레이위드존에서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며, 양사가 협의를 통해 보다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스트게임즈 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플레이위드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카발 온라인과 <카발2>를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플레이위드존의 PC방 퍼블리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