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관리프로그램을 서비스하는 엔미디어플랫폼이 지난 추석 연휴기간 동안 진행됐던 ‘문화상품권 10% 캐시업 이벤트’를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된 1차 캐시업 이벤트의 성원에 힘입어 엔미디어플랫폼이 연장 진행을 발표한 것으로, 새롭게 연장된 캐시업 이벤트의 진행은 10월 1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행사는 엔미디어플랫폼의 선불결제기(멀티셀프, GT터치, 터치캐시플러스2, 미니셀프, 펀앤터치)를 사용하는 멀티클릭 가맹 매장에서 고객이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을 결제할 때 결제 금액의 10%를 추가로 충전해주는 내용이다.

다만, 일반 충전페이지에서 핀번호를 입력할 경우에는 추가 충전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컬처랜드 홈페이지 내 ‘365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멀티셀프 캐시업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충전해야 하며, 한 아이디(ID) 당 최대 10만 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PC방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금액의 충전 기회를 주고, 판매 PC방에는 부가적인 수익을 제공함으로써 서로가 윈윈할 수 있는 긍정적인 이벤트이므로 가맹 PC방들은 이번 기회를 십분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이어갈 필요가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