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지포스 GTX1080 시리즈 구매 시 <미들어스: 쉐도우오브워(Middle-Earth: Shadow of War)> 게임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지포스 GTX1080 및 1080Ti 그래픽카드, 또는 지포스 GTX1080 데스크톱 및 노트북을 구입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2017년 10월 16일까지의 기간, 또는 한정된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참여 파트너사는 갤럭스(Galax), 이엠텍(Emtek), 에이수스(Asus), 엠에스아이(MSI), 웨이코스(Colorful, Manli), 아이노비아(Inno3D), 에스티컴(STCOM), 제이씨현(Gigabyte), 조텍(Zotac)이다.
 
게임 쿠폰코드 교환은 지포스 유저라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밍 애플리케이션인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를 통해 이뤄지며, 사용자들은 게임이 출시되는 다음 달 10일부터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상의 플레이 최적화 설정을 통해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시스템에 가장 적합한 그래픽을 설정,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본 게임은 최근 공식 지포스 커뮤니티인 ‘엔비디아 프렌즈’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려한 4K 60프레임으로 플레이한 트레일러 영상 공개로, 전작인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Middle Earth: Shadow of Mordor)'의 팬들을 포함한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엔비디아는 지포스 게이머가 원하는 설정으로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각 해상도 및 그래픽 세부 레벨에 적합한 지포스 10 시리즈 제품군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번들 프로모션 해당 상품인 지포스 GTX1080, 1080Ti로는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를 초고해상도에서 60 FPS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지난 달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전시회 ‘게임스컴(Gamescom)’ 엔비디아의 기자회견에서 모노리스는 곧 출시될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 PC버전에 엔비디아 안셀(NVIDIA Ansel) 기능을 포함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 지원할 예정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게임 출시를 앞두고 엔비디아는 모노리스와의 협업을 통해 성능 튜닝, 플랫폼 안정성 향상, 그리고 지포스 GTX PC 게임 플랫폼에서만 제공되는 기능 및 기술에 대한 지원의 최종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엔비디아 SLI(NVIDIA SLI) 와 HDR 지원, 게임 레디 드라이버(Game Ready drivers), 최적화된 플레이 세팅 등이 이에 해당된다.
 
이에 따라, 게이머들은 현존하는 최고의 게이밍 GPU 아키텍처인 엔비디아 파스칼 (NVIDIA Pascal)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영화와 같은 생생한 그래픽을 몰입도 높게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세부 그래픽 설정 가이드 및 게임코드 교환 방식에 대한 정보는 공식 지포스 페이지를 통해 보다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