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체리 MX 적축 스위치 기반에 컴팩트한 사이즈의 텐키리스(Tenkeyless) 디자인을 적용한 ‘K63 기계식 키보드(Corsair K63 Mechanical Keyboar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63기계식 키보드’는 텐키리스(Tenkeyless) 설계로 기계식 키보드의 정밀함과 고급 게이밍 기능, 공간절약형 디자인을 완벽하게 조합해 콤팩트한 데스크톱을 원하거나 잦은 이동으로 휴대를 필요한 게임 유저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경제적인 가격이 돋보이는 ‘K63기계식 키보드’는 일반적인 표준 키보드의 80% 가량만 차지하는 작은 크기에 체리 MX 적축 기계식 키 스위치의 접촉부위를 도금처리 하여 5,000만 번 이상의 키 입력을 견디는 강력한 내구성과 정밀함을 보유했으며, 2.0mm의 짧은 작동점, 45g의 가벼운 반발력으로 반응시간이 빠르고 정확하다

또한 각 키마다 붉은 LED 백라이트가 생생하게 빛나며 커세어 유틸리티 엔진(Corsair Utility Engine-CUE) 소프트웨어를 통하면 모든 키의 조명을 사용자가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실제로 게임, 응용프로그램에 따라LED 조명의 속도, 방향을 전환하거나 스펙트럼, 맥박, 파도의 패턴 효과 등의 다이나믹 백라이트닝이 가능하다.

키보드 상단에는 전용 볼륨 키와 멀티미디어 컨트롤 키를 탑재해 게임 중단 없이 실시간 오디오 조정을 손쉽게 할 수 있으며 게임 할 때 윈도우 키를 비활성화 하는 ‘윈도우 키 잠금’ 모드 및 밝기 조정 버튼은 게이머들의 중요한 순간에 실수를 줄여준다.

또 모든 키의 동시 입력을 지원하는 ‘풀 키 롤오버’, 잘못된 인식을 방지하는 ‘100% 안티고스팅’을 보장, 동시에 아무리 많은 키를 눌러도 모두 인식된다. 빠른 플레이를 놓치지 않고 모두 입력하기 때문에 순간적으로 많은 키를 눌러야 하는 대전액션게임, 리듬액션 장르에서도 오류없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