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 대작 MMORPG <블레스>가 공개시범서비스(이하 OBT) 첫날 전체 PC방 게임 순위 8위에 등극, RPG 장르 내 게임점유율은 6.98%로 4위에 안착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이 같은 추세라면 이용자가 몰리는 주말 동안 PC방 순위가 더욱 상승할 가능성이 크다.

<블레스>는 지난 1월 27일 오전 8시 OBT 시작과 함께 서버 리스트가 노출되지 않거나 서버 다운 현상이 발생했고, 이 때문에 약 5시간에 걸쳐 긴급점검을 진행했다. 점검 시간이 길어지면서 각종 게임 커뮤니티에는 불만을 토로하는 글이 수없이 올라오기도 했다. 이에 네오위즈게임즈는 유저들을 위해 보상안을 마련하겠다는 사과문을 공지하기도 했다.

PC방 혜택도 서버 문제로 잠정 연기됐으나 네오위즈게임즈는 1월 28일 네오위즈 PC방 공지를 통해 1월 28일부터 내달 24일까지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위즈 가맹 PC방에서 <블레스>를 플레이하면 ‘꿀코인’을 매 시간마다 1개씩 지급하는 내용이다.

지급된 ‘꿀코인’으로는 루메나(게임머니)와 고급 탑승장비로 100% 교환 가능하며, <블레스> 최적화 한정판 PC와 제닉스 Stormx Titan 고급 키보드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김보성 사업부장은 “<블레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PC방 혜택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방침”이라며 “대규모 협력과 경쟁의 재미를 추구하는 <블레스>를 PC방에서 푸짐한 혜택과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레스> PC방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