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엘로아>에서 ‘격전지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23일 밝혔다.

<엘로아>는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격전지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지정된 시간에 이용자간 실력을 겨루는 PvP전장 ‘피의격전지’에서 플레이 할 시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부활 아이템 ‘에바의 숨결’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캐시 1만 원을 증정, 최다 도전한 10명에게는 캐시 5만 원을 제공한다.

넷마블게임즈 조신화 사업부장은 “초반 좋은 반응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게 안정적인 서비스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해 항상 새로운 재미 제공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엘로아>는 3가지 클래스로 실시간 변화할 수 있는 ‘태세변환’,  전투에서 압도적인 힘을 발휘하는 영웅 캐릭터 ‘엘리트로드’,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몰이사냥, 빠르고 쉬운 레벨업 등이 특징이다.

한편, 넷마블게임즈는 2월 초 12대12로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명예의 격전지’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첫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eloa.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